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들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성난황소

반응형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성난황소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성난황소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성난황소

험난한 과거 생활을 접고 현재의 일상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주인공 '강동철(마동석)'은 아내 '지수(송지효)'와 차를 타고 집을 가던 중에 가벼운 접촉사고가 일어나고 맙니다. 그리고 그 상대방은 일반인이 아니라 인신매매업자인 '기태(김성오)'였습니다. 이렇게 강동철과 기태의 악연이 시작됩니다.

 

마동석 배우님은 정말 무섭게 생기신 것 같다.

 


성난황소의 제작 및 출연진들

감독 - 김민호

주연 - 마동석, 송지효

조연 -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이성우, 배누리, 박지훈, 박광재, 임형준, 정해균, 김원해, 정인기

단역 - 장혁진, 최홍일, 손강국, 배성일, 강규환, 임일규, 김재철, 김용빈, 김수진, 전익령, 진모, 손봉근, 배진웅, 정은성, 박진성, 이도군, 권오수, 천성문, 서문호, 박채익, 배진아, 황재열, 박응수, 심소영, 김규동, 문혁, 금광산, 김흥태, 이동진, 김인오, 윤진하, 노성후, 강유진, 조한나, 마르코 테시오 레, 토마스 메이틀랜드, 박혜림, 신현주, 신수경, 한시연, 홍이주, 김산, 박인지, 빈서영, 김레아, 이세영, 이연주, 서윤희, 옥주리, 허성우, 오윤설, 이창훈, 조애리, 한희경, 김가빈, 윤은지, 이일현, 이든, 최성환, 최운경, 김여진

 

위의 사람들이 영화 성난황소를 만드는데 기여한 사람들입니다.

 


성난황소 내용

과거에 험난한 주먹 생활을 하던 강동철은 생활을 청산하고 후배인 춘식(박지환)과 같이 수산시장에서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강동철은 아는 지인을 통하여 킹크랩 사업을 하는 사장님을 소개받아서 킹크랩 5천 마리를 계약하고, 선불로 지급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형 원양어선이기 때문에 몇 달 뒤에 배가 들어올 것이라는 사장의 말에 혹시나 이번에도 사기를 당하는 것이 아닌지 고민을 하지만, 결국에는 계약을 하게 됩니다. (강동철은 과거에 사기를 당한 적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낮에는 사회복지사 일을 하고, 저녁에는 식당일을 하면서 지내고 있는 동철의 아내 지수는 퇴근을 하고 동철과 차를 타고 집으로 가던 중에 킹크랩 계약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지수는 절대 안 된다면서 빚부터 갚고 차근차근 시작하자고 합니다.

 

한편 인신매매업자 기태는 본인의 빚을 갚지 않는 아저씨를 찾아가서 빚을 못 갚는다면 자살해서 보험금이라도 받자면서 아저씨를 죽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아저씨의 딸 소연(배누리)이 이를 막습니다. 그리고 딸을 본 기태는 아저씨를 변기 위에 앉히면서 장인어른이라고 부르며 손목을 칼로 베어버립니다.

 

그러고 나서 기태가 아저씨의 딸을 납치해서 그들의 아지트로 이동합니다. 이때 아지트로 이동하던 도중 동철의 뒤를 박게 되고, 동철은 차에서 내리며 사고 처리하게 나오라고 합니다. 하지만 기태 일당은 돈을 주면서 그냥 가라고 합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지수는 뭐하는 짓이냐며 소리치는데, 이 와중에 동철은 돈을 줍니다. 또 뒷자리에서 그 모습을 보던 기태가 나와서 죄송하다며 사과를 합니다.

 

아래서부터는 영화의 내용이 있습니다. 스포 주의

 


성난황소로 변한 강동철

그렇게 그 일이 지나고, 킹크랩을 실은 어선을 기다리는 강동철은 약속기일이 지났는데 왜 도착하지 않냐며, 지인에게 전화를 합니다. 그리고 어선이 중국 영해를 침범해서 나포되어있기 때문에 귀환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한편 지수는 남편의 보증 문제로 인하여 법률사무소에 가서 상담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지수의 생일이 다가오고, 지수와 동철은 식사를 하게 됩니다. 지수는 동철의 빚을 갚는 동안 위장이혼을 하는 것이 어떻냐고 묻습니다.

 

동철은 여기서 킹크랩 사업을 위해서 1억 원의 대출을 받았다고 지수에게 말합니다. 지수는 화가 나서 동철이 생일 케이크를 가지러 간 사이에 집으로 오라는 문자만 남기고, 택시를 타고 가버립니다.

 

그리고 집에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던 지수는 누군가가 초인종을 눌러서 현관 앞에 서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밖에는 동철이 아닌 수상한 남자가 서있었고, 이때 집으로 돌아가던 동철은 사고차량 때문에 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마침에 집에 도착한 동철은 아수라장이 된 집안과 지수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게 지수를 찾으러 나가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서 경찰에 신고를 하였고, 조사 도중에 누군가 CCTV를 끊어서 확인할 수가 없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이때 기태가 동철한테 전화를 합니다. 기태는 지수를 납치했다며, 냉장고 위에 붙여 놓은 주소로 오라고 하고는 전화를 끊습니다. 그리고 도착한 장소는 장어집, 춘식과 함께 왔고 춘식에게 잠복을 맡긴 후 동철은 장어집으로 들어갑니다.

 

이때 직원이 강동철 씨냐면서 예약석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자리에서 기다리는데 아무리 지나도 사람은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때 테이블 위에 놓인 휴대폰으로 기태가 전화가 오고, 그전화를 받은 동철에게 앞에 놓인 가방을 열어보라고 합니다. 

 

가방 속에는 많은 돈다발들이 들어있었으며, 마누라 몸값이라고 합니다. 그때 통화 너머로 차키 소리가 들렸고, 마침 밖에 어떤 차가 출발해서 춘식과 동철은 그 차량을 쫓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그 차 안에 있던 사람은 기태가 아닌 일반인이었습니다.

 

그렇게 동철은 지수를 찾기 위해 다시 예전의 거침없던 성난황소가 되어 기태를 추격하여 전면전을 벌이게 됩니다.

 

오늘은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성난황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