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들

황정민 유아인 주역의 액션 영화 베테랑

반응형

황정민 유아인 주역의 액션 영화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주역의 액션 영화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주역의 액션 영화 베테랑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의 강력형사 서도철 역할을 맡은 황정민과, 재벌 3세 조태오 역할을 맡은 유아인이 벌이는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베테랑' 자존심을 건 대결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한국영화입니다.

 

연기파 배우들이 모인 영화 베테랑

 


베테랑 등장인물

서도철(황정민)

조태오(유아인)

최상무(유해진)

오 팀장(오달수)

미스봉(장윤주)

윤형사(김시후)

왕형사(오대환)

배기사(정웅인)

 

베테랑 줄거리

강력형사 서도철은 범죄의 냄새가 나면 무조건 끝장을 보는 형사입니다. 20년 경력을 갖고 있는 오 팀장(오달수), 홍일점 미스봉(장윤주), 왕형사(오대환), 막내 윤형사(김시후)까지 이들은 봐주는 것 없는 특수 강력사건 담당 광역수사대입니다.

 

서도철은 러시아 조직과 연계된 대형 범죄현장을 잡기 위해서 출동한다. 이때 대형 화물차 운전기사인 배기사(정웅인)에게 부탁을 해서 같이 부산까지 이동하게 된다. 이때 얘기를 하던 중 배기사가 임금체불 문제로 골머리를 썩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를 들은 서도철은 도움받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하라면서 명함을 건네준다.

 

한편 러시아 조직의 범죄사건을 해결한 서도철 형사는 여배우가 참여한 드라마 관계자 파티에 참여하게 되고, 거기서 신진 물산 재벌 3세인 조태오(유아인)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다른 사람들을 사람 대우하지 않고 막대하는 조태오의 행동을 보며 마약을 하냐고 의심을 하게 되고, 충고를 던진 다음 나오게 된다.

 

그리고 배기사는 임금체불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들과 조태오의 사무실로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조태오의 기분은 좋지 않은 상태였고, 배기사가 420만 원을 못 받았다고 하자 조태오는 명대사인 '어이가 없네?'라고 말을 하며, 관리소장과 싸움을 시킨다.

 

힘이 없는 배기사는 아들 앞에서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고, 수치심에 못 이긴 배기사는 자살시도를 하다가 의식이 없는 상태가 돼버리고 만다.

 

하지만 배기사는 자살을 한 것이 아니었는데...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영화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베테랑 스포일러가 포함된 결말

배기사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들은 서도철은 병원을 갔고, 아내에게 힘들다는 문자를 하고 자살시도를 했다는 얘기를 듣게 된다. 서도철은 배기사를 잠깐 만났지만, 자살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고 이때 배기사 아들에게 아빠가 맞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이 말을 들은 서도철은 담당 경찰서를 찾아갔지만, 제대로 조사하지도 않으려 하는 등의 행동들을 한다. 서도철은 직접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움직이는데, 이때 조태오 측에서 서도철의 아내에게 현금다발이 들어있는 명품가방을 선물하지만, 아내는 역시나 그 수에 넘어가지 않고 서도철에게 이사실을 말하게 된다.

 

이에 조태오 측에서는 어쩔 수 없이 서도철을 처리하려는 계획을 세워 사람들을 고용하고, 이과정에서 막내 형사인 윤형사가 다치게 된다. 이로 인해 조태오 측은 경찰 살해 의뢰라는 중범죄까지 더해지게 되지만, 조태오의 아버지는 조태오를 빼내기 위해서 최상무한테 죄를 덮어 씌우게 된다.

 

조태오는 서도철을 비웃으며 경찰서에서 유유히 빠져나오고, 서도철은 조태오가 곧 출국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조태오의 마지막 파티를 덮칠 계획을 세운다.  광역수사대장 또한 화가 날 대로 나서 검거작전을 묵인해준다며, 꼭 잡아오라고 명령합니다.

 

그렇게 서도철은 마약에 취해있던 조태오를 현장에서 발견하고, 도망가고 둘의 추격전이 시작하게 된다.

오늘은 황정민 유아인 주역의 액션 영화 베테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