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들

공동 묘지 무덤 보는꿈 파는꿈 꿈해몽 뜻풀이

반응형

공동 묘지 무덤 보는꿈 파는꿈 꿈해몽 뜻풀이


 

공동 묘지 무덤 보는꿈 파는꿈 꿈해몽 뜻풀이
공동 묘지 무덤 보는꿈 파는꿈 꿈해몽 뜻풀이

잡을 자다가 무덤이나 묘지가 나오는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엔 공동 묘지 무덤 보는꿈 파는꿈 꿈해몽 뜻풀이라는 주지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더불어 공동묘지에서 조상의 무덤을 찾는 꿈, 공동묘지에서 우리 집 무덤이 제일 큰 꿈, 잘 다듬어진 무덤을 보는 꿈, 무덤이 갈라져있고 그 속에 있는 관을 보는 꿈, 무덤을 파헤치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본인이 무덤을 파는 꿈,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 무덤에 구멍이 생긴 꿈, 무덤 위에 큰 나무가 있는 꿈, 무덤을 청소하는 꿈 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공동 묘지 무덤 보는꿈 파는꿈 꿈해몽 뜻풀이

공동묘지 꿈해몽 뜻풀이

꿈속 내용에 따라서 같은 묘지꿈을 꾼다고 해도 그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꿈에서 공동묘지를 바라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혼자보다 여럿이 일을 함께 실행하면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좋은 사람 혹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 합니다.

 

공동묘지에서 조상의 무덤을 찾은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어떠한 일에 가로막혀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동묘지에서 우리 집 무덤이 제일 큰 꿈을 꾸었을 때는 주변사람 중에서 권력과 세력의 힘을 갖고 있는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무덤 보는 꿈해몽 뜻풀이

만약 꿈속에서 잡초도 없이 잘 다듬어진 무덤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본인에게 힘든 일이 생기게 되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어렵지 않게 일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덤이 갈라져있고 그 속에 있는 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뜻하지 않았던 상황에서 의도하지 않게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에 해당하며, 또는 궁금해하고 있던 것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됩니다.

 

무덤을 파헤치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에 해당합니다. 이는 실행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있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미래유망한 전망 좋은 직업을 갖게 되거나 혹은 전망이 좋은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무덤 파는 꿈해몽 뜻풀이

꿈속에서 본인이 무덤을 파는꿈을 꾸었다면, 스스로의 행동에 따라서 좋은 일이 따르게 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그에 맞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고, 만약 본인이 영업직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끝까지 열심히 한다면 매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해몽 뜻풀이

꿈속에서 무덤을 보았는데, 무덤에서 불이 났다면 이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어떤 일이든지 본인이 하려고 할 때마다 불이 번지듯이 내가 하려는 일이 알려지고, 그로 인해서 나에게 도움이 되는 조력자들이 도움을 주려고 다가오게 됩니다.

 

무덤에 구멍이 생긴 꿈해몽 뜻풀이

꿈속에서 무덤을 보았는데, 구멍이 나있다면 이날은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나의 신변에 좋지 않은 해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을 잃게 되는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이날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덤 위에 큰 나무가 있는 꿈해몽 뜻풀이

꿈속에서 무덤을 바라보았는데, 그위로 큰 나무가 자라 있다면 이는 좋은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이 꿈이 뜻하는 것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책임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고, 또는 직장에서 생긴 좋은 일로 인하여 나의 가정이 화목 해질 것이라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무덤을 정리하고 청소하는 꿈해몽 뜻풀이

이 꿈은 대체로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꿈속에서 무덤을 깨끗이 청소하게 된다면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아무리 무덤을 정리하고 깨끗하게 청소해도 깨끗해지지 않는다면 좋은 일은 잘 발생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동묘지에서 조상의 무덤을 찾는 꿈, 공동묘지에서 우리 집 무덤이 제일 큰 꿈, 잘 다듬어진 무덤을 보는 꿈, 무덤이 갈라져있고 그 속에 있는 관을 보는 꿈, 무덤을 파헤치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본인이 무덤을 파는 꿈,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 무덤에 구멍이 생긴 꿈, 무덤 위에 큰 나무가 있는 꿈, 무덤을 청소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